블로그 이미지
꼬냥이의 세상 꼬냥이☆

카테고리

H a n n a h (161)
일 기 (27)
인 생 공 부 (27)
CATs (35)
인 생 (7)
L i f e i s g o i .. (29)
사 진 (16)
W a n t U (13)
Total
Today
Yesterday

배드 파머스 (Bad Farmers)


매주 주말마다 가는 가로수길에서 뭔가 새롭고 신선한 것이 먹고 싶었다. 요즘 골목골목 구석구석 잘 다니던 찰나의 빨간 건물이 인상적이였고 다음엔 저기에 가야겠다고 찜!! 했었던 그곳, 바로 배드 파머스

이곳은 어떤것이냐 하면 샐러드만 파는 건강한 곳!!


건물에 들어서면 주문을 받는 곳이 바로 앞에 있고 오른쪽에는 마실것과 요거트같은것이 오픈된 냉장실로 보이고 단체용 테이블이 몇개 있다. 이 단체용 테이블(아마 8인용?)에 앉으려면 타인과 동석을 해야한다.

우리는 그게 싫어서 작은 테이블이 있는 좁은 방에 갔는데 거긴 정말 좀 좁긴 했음. 옆 테이블의 대화가 다 모두 다 들림 ^^;; 그리고 요즘 이곳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가득가득하더이다.


여기 샐러드볼 메뉴는 총 6개이다. 

배드 파머스(Bad Famers:11,500원, 퀴노아 로스트 치킨, 코꼴라, 브로콜리, 체다치즈, 방울토마토, 콘, 조)

구아카 그림(Guaca Green:11,500원, 아보카도, 나초, 라임, 베이비 야채, 로스트 치킨, 양파, 방울토마토)

스윗(Sweet:12,500원: 귀리, 와일드 라이스, 로스트치킨, 케일, 크랜베리, 호두, 아몬드, 적포도, 사과)

아보 콥(Avo Cobb;13,500원, 로메인, 방울 토마토, 올리브, 달걀, 훈제연어, 콘, 아보카도, 로스트치킨)

두 볼(Do Bowl:11,500원, 구운두부, 퀴노아, 케일 비트, 조 새싹,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

쉬림프 볼(Shrimp Bowl: 11,500원, 새우, 포메인, 케일, 적포도, 오이, 콘, 양파, 레몬, 방울 토마토


아무튼 내가 고른 메뉴는..? 

바로 아보 콥 ㅎㅎ 그리고 블루베리와 딸기, 자몽, 사과, 배가 들어가 있는 디톡스 음료인 '늙지않아' 주스 



받으면 이렇게 준다 ㅎㅎ 이건 테이크 아웃 용인가??

보울에 받은 사람도 있던데.. 내가 직접 주문 안해서 모르겠당 'ㅁ';;



소량의 콘스프를 빵에 찍어먹으라고 주었다.



아보콥 새러드볼의 모습!!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 :) 

근데 먹고 조금 활동하면 출출해지려나..? ㅎ



이 빨간 건물 3층에는 유명하다는(방문했을때는 유명한줄 몰랐음) 론타(RonTime)이 있다.


색색의 마카롱이 다채롭고 눈을 즐겁게 한다 :)

OPEN: 13:00~ 19:00



론타임 마카롱의 맛으로 바닐라, 헤이즐넛, 초코, 레몬, 오렌지, 카라멜, 바닐라, 그린티, 크림치즈까지 다양하다.



마카롱 한개의 가격은 3,000원

오늘 내가 고른 마카롱은 블루베리 맛이였는데, 색상만 이쁜게 아니라 맛도 좋았다 :)


이 건물의 2층에는 반트365라는 화장품 매장이 있단다. 거기는 다음 기회에 들려봐야지~


다음에 이 빨간집으로 다시 놀러와야겠다는 생각. <Fin> 

Posted by 꼬냥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